금융

해외여행자보험 추천

보리순 2016. 5. 21. 20:10



안녕하세요 푸른나래입니다.


오늘은 주말이기도 하고 날씨도 좋으니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앞으로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여행을 가실테니 여행자보험 추천을 해드건데 그 중에서도 해외여행자보험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해외여행자보험을 알아보기 위해 보험다나와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였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보험다나와 라고 검색하시면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만25세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정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보험료가 낮은 순부터 나열된 것인데 롯데손해보험이 가장 저렴하네요? 의외입니다; 저는 동부나 현대가 제일 저렴할 줄 알았는데!


보험다나와 사이트는 손쉽게 여러 보험사들의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고 인터넷으로도 가입할 수 있는 편리한 사이트네요~















저는 삼성화재에 접속해 해외여행자보험을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우선 인터넷바로가입을 누르셔도 되고 네이버에서 삼성화재를 통해 들어가셔도 무방합니다 ^^








우선 보장내용은 기본계약과 선택계약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선택계약은 추가금이 소요되니 가입 시 꼼꼼히 따져봐야겠죠?





항공기 납치는 요새 테러 위험이 증가된만큼 중동이나 유럽쪽 여행가실 때 혹시모를 사태에 대비해 가입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휴대품손해도 필수적으로 넣어야겠죠?


추가적으로 해외여행자보험 가격비교는 보험다모아처럼 온라인상으로 확인할 수도 있지만 전화나 직접 방문으로 상담사에게


꼼꼼히 물어보는것이 더욱 좋겠죠?


특히 단기해외여행자보험 같은 경우는 위의 선택계약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심사숙고해야할 것입니다.


이상 해외여행자보험 추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보험 가입하셔서 여행 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