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거제 덕포랜드 씨라인, 바다위를 새처럼 날아보자!

보리순 2017. 5. 7. 23:22


안녕하세요, 푸른나래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를 알아보겠습니다.

거제 짚라인, 집와이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높은 곳과 낮은 곳을 와이어로 연결해 도르레를 타고 이동하는 스포츠인데요.

열대 지방의 원주민들이 짐승들을 피해 만들었던 이동수단에서 유래된 스포츠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바로 되실거에요 ^^

사진에서처럼 거제 덕포해수욕장을 하늘 위에서 한눈에 보면서 내려가는 스포츠인데요.

거제 덕포랜드에서 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덕포랜드에는 씨라인 말고도 투명카누,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해양 스포츠계의 에버랜드(?) 이런 느낌인 것 같군요... 사장님이 이름을 잘 지으신 것 같네요 ㅋㅋ



거제 덕포랜드의 씨라인 가격과 투명카누, 수상레저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거제 덕포랜드 투명카누와 수상레저의 가격입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덕포랜드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운영시간이 생각보다 짧은데 해양에서 즐기는 레저인만큼 저녁에는 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인것같네요.



홈페이지를 뒤적이다보니... 대기인원이 많다고 하네요.

전화번호가 055-688-3351 이니 전화해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는 http://dukpoland.co.kr/xe/introduce 여기에요!


아직 홈페이지가 리뉴얼중이라 완성이 덜 되었는데 그래도 여러가지 사진이나 이용후기를 보시려면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거제 덕포랜드 씨라인과 그 외 수상레저, 투명카누의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