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2017년 공포게임, 공포매니아라면 커몬~~

보리순 2017. 1. 29. 20:12

2017년 공포게임, 공포매니아라면 커몬~~

안녕하세요, 푸른나래입니다.

오늘은 2017년 공포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공포게임 혹은 공포이야기를 좋아하시나요?


이미 여기 블로그 들어오셨다면 공포라는

장르 자체를 좋아하시겠죠 ㅎㅎ

저는 어렸을 때부터 무서운게 제일 좋아같은

만화책부터 공포 소설책까지 두루두루 봐서 그런지


이제는 공포와 뗄레야 땔 수 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물론 무서운 걸 보면 가끔 소름끼치고

밤에 잠 잘 때도 불을 키고 자는 경우도 많지만

공포 영화를 보거나 책을 볼 때 그 소름 돋는

느낌이 좋아서 그런지 끊을 수가 없는 것 같애요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2017년에 출시될 공포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레쓰고~~


첫번째는 컨저링 하우스입니다~

컨저링하면 영화부터 떠오르지 않나요?

맞습니다. 이 게임은 영화 컨저링을 모티브로 했는데요!

이 게임은 대형 게임회사가 제작하는 것이 아닌

인디게임 회사가 제작하는 것으로

모금 사이트를 통해서 제작을 했다고 하네요~

관련 영상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자 다음은 화이트데이입니다.

화이트데이 리메이크 버전은 스마트폰 버전으로

2015년 11월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전은 pc 버전과 ps4 버전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제 중딩시절 처음으로 접했던 공포게임인만큼

기대가 큰데요!

스마트폰 버전도 재밌게 플레이했었는데

pc버전 그리고 ps4버전은 어떤 재미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출시일은 2017년 상반기입니다.

자 다음은 루틴(ROUTINE)입니다.

처음 들어보셨죠?

게임 배경은 우주로 게임 줄거리는

주인공이 버려진 달 기지에서

탈출한다는 내용이에요.

처음 게임 소식이 나온 것은

2012년이었는데 벌써 5년이 지났군요...

어서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게임으로는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이나 데드 스페이스가 있으니깐

공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출시일은 2017년 3월입니다.


다음은 OBSERVER(옵저버) 입니다.

게임 제작사는 레이어스 오브 피어라는 공포게임을 만든

블루버팀입니다. 

위에 언급한 게임 재밌으니깐

한번 꼭 해보세요 ㅎㅎ

게임 출시일은 2017년 상반기입니다.



다음은 VISAGE 입니다.

게임 줄거리는 1980년대 외딴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사람들이 계속해서

죽는 정체불명의 사건들 속에서

주인공이 마을을 탐험한다는 내용입니다.

 

다음은 지옥을 탐험한다는 내용의 게임인

AGONY 입니다.

주인공은 기억을 잃어버린 영혼으로 

눈을 뜨니 지옥이었고 지옥을 탈출하기 위해

붉은 여신을 만나러 가는 줄거리의 내용입니다.


다음은 레지던트이블7(바이오하자드7) 입니다.

이 게임은 유명한 게임회사인

CAPCOM이 만들었네요~

원래 바이오하자드는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어를 조작해나가는 게임인데

이번에는 1인칭 시점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2017년 1월 24일이라고 하네요~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게임입니다.


마지막은 아웃라스트2인데요!!!!

제가 공포게임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임이 바로 아웃라스트입니다.



원래 아웃라스트는 

작년에 나왔어야 했는데

계속해서 출시일이 미뤄져 결국은 2017년 상반기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과연 상반기에 예정대로 나올지는 미지수네요 ㅠㅠ...

지금까지 2017년에 출시될 공포게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2017년 1월에 개봉된 공포영화와

앞으로 개봉될 공포영화 프리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