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7년 1월 별자리 운세 알아볼까요?

보리순 2016. 12. 23. 18:46

2017년 1월 별자리 운세 알아볼까요? ^^

안녕하세요, 푸른나래입니다.

어느덧 누군가에게는 

짧을수도 혹은 길었다고 느껴졌을법한

 2016년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

많은 분들이 운세, 타로, 토정비결 등

여러가지를 점쳐보시죠~~


물론 저도 위의 언급한 것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

과학적으로 완벽하게 증명되지 않았지만

그렇기에 더욱 설렐 수 있고

희망을 걸어볼 수도 있기 때문인것같아요.


자 그럼 여러분들의 2017년 1월 별자리 운세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참고로 연애운만 살펴보겠습니다! ㅋㅋ)


우선 양자리!

연애운은 전반적으로 양호합니다.

새로운 만남이 잦아지는 시기라네요~

다만 여러 만남을 취함에 있어

가벼운 마인드는 금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나왔습니다.

만일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권태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시기라고 하니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구상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의 1월 연애운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연인이라면 서로를 의심하는 시기라고 나오며

의심살만한 행동을 하지 않더라도

상대방이 무엇인가에 기분이 상해

싸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새로운 만남보다는 자신에게 집중하면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올 시기라네요...

솔로부대 만세!

전갈자리

솔로이신 분들은 아주 긍정적인 시기라고 합니다.

긴 겨울을 지나 봄에 꽃이 피듯 

이 시기가 전갈자리분들에게는 딱 그시기라네요~

부럽습니다.

커플이신분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함으로써 

더욱 충만한 사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녀자리이신 분들은

안타깝게도 나쁜 소식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외도 혹은 바람으로

큰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다네요...

솔로이신분들도 여러 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지만

그다지 좋은 결과없이 결국은

혼자 남게될 확률이 높은 시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부는 아니지만 

몇몇 별자리의 2017년 1월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이시이 유카리의 2017년 별자리운세 등

더욱 많은 별자리 운세로 찾아올게요 ^^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ㅡ^